THE BLUEWAVE

회원가입 로그인 이용정보


더블루웨이브 후기

  • 이야기입니다 ^^ 여기는 제주서핑체험스쿨 더블루웨이브입니다.

    • 글쓴이:더블루웨이브 - 제주도 서핑
    • 20180511
    어제 저희 제주도 서핑스쿨 더블루웨이브에 잠시 머물고간 더블루웨이브님들은 어떠셨는지... 이분은 양양에서 체험서핑 1번 경험을 해보신 적이 있으셔서 많이 수월하셔고 조금은 더 많이 서핑을...
  • 제주도 서핑 더블루웨이브에서 무제한 서핑하고 옴ㅋㅋ

    • 글쓴이:❤펭구씨❤신나는오늘
    • 20170717
    다른데서 왔던 사람들은 한번에 20명정도는 교육받는거 같던데, 더블루웨이브에서는 소수로 서핑교육을 받기 때문에 더 집중해서 알려주심. 대부분의 수강생들은 몇번만 시도하면 성공하기 때문에 같이...
  • 더블루웨이브 :: 제주여행 기억에 남는 제주도서핑

    • 글쓴이:까칠한여자의 행복한 블로그
    • 20170710
    더블루웨이브는 국내 서핑대회에서 여러 번 우승 경험이 있는 서퍼가 운영하는 곳이라고 해서 제주도서핑을 더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. 슈트로 갈아입고 트럭을 타고 제주도 바람맞으며...
  • 제주도 서핑배우기 더블루웨이브

    • 글쓴이:미녀(味女) 수선화의 아침밥상
    • 20170725
    더 블루 웨이브는 국제 중문 서핑대회를 3회 우승한 김민승 서퍼가 운영하는 곳이다. 우리는 한철 즐기는 레저가 아닌 진심된 마음으로 행복을 위해 서핑을 합니다. 오로지 당신과 바다, 그리고 행복을...
  • [제주도서핑] 더블루웨이브 제주바다 파도즐기기

    • 글쓴이:아르와 ″°ε 잠시 찾아온 손님о³″
    • 20170626
    서귀포 관광단지에서 멀지 않은 곳이라서~ 서귀포에 숙소가 있다면 찾아가기 불편하지 않다는 더 블루웨이브 검색을 해서 이동해보니~ 흰색 페인트로 칠 해져있는 건물을 찾을 수 있었어요. 외벽이 깨끗하니...
  • 제주도서핑 도전! 더블루웨이브 강사님과 함께~

    • 글쓴이:메이란의 달콤살벌한 일상
    • 20170709
    그러기 위해서라도 얼른 열심히 여행기를 써야겠어요 ㅋㅋㅋㅋ 셋째날은 일어나서, 색달식당으로 가서 점심을 먹고 난 후 제주도서핑 경험하기 위해 더블루웨이브로 이동했어요~ 더 블루 웨이브 전문강사님이...
  • [중문 서핑] 서핑하는 여자 :D, 제주도 서핑 더블루웨이브에...

    • 글쓴이:소밍이의 Blog
    • 20160518
    흑 앞으로 언제 또 있을지 모르는 휴가를 더 즐겨야겠다는 생각에 일단 비행기는 화요일로 바꾸고.......... 네이버에 제주도 서핑, 중문 서핑 등등 여러 키워드 다 검색해보다가 찾은 '더블루웨이브'로! 왜냐면...
  • 제주도 서핑 더블루웨이브 배우기 녹록하지 않다. +홍성방

    • 글쓴이:YOLOXHOLO
    • 20170806
    일단 저희는 더블루웨이브에서 입문과정으로 7만원에 슈트까지 같이 대여해서 배우게 됩니다. 이론하고... 땐 덜 하지만 서핑보드를 들고 바다 속으로 걸어 들어갈땐 파도를 보드로 잘 넘어서 가야하는데 이때...
  • 제주여행: 제주서핑, 더블루웨이브, 용머리해안, 돼지갈비...

    • 글쓴이:반짝반짝 은캣 블로그,
    • 20170824
    더블루웨이브 라는 곳이에요 전화 상세보기 산방산을 항상 볼 수 있는 위치에요 ㅎㅎ 앞쪽 풍경은... 먹어서 더 맛있던 고등어회 서핑으로 몸을 불태우고(?) 바닷물과 돼지갈비와 고등어회로 가득 영양흡수 하며...
  • 제주에서 서핑하기, 사계해변, 더블루웨이브 서핑

    • 글쓴이:다낭여행의 모든것 - 베짱이닷넷 bezzangi.net
    • 20160805
    서퍼들의 천국, 제주도에 살게 된 이상 더 이상 미룰 수 없었다. 여름이다! 우리나라에서 서핑을 할 수... 위치한 '더블루웨이브' 서핑숍. 프립Frip에 서핑캠프가 열린 것을 보고 처음 알게 됐다. 서핑 입문 강습...
  • [제주도 서핑 강습] 제주도 여행코스 더블루웨이브에서 서핑...

    • 글쓴이:HYE RI DAILY :-)
    • 20160603
    너무 만족 스러웠어요 사진도 찍어서 보내주시고 :) 다음에 가도 더 블루웨이브에서 제주도 서핑 강습 받아보고 싶네요 :0 더 블루웨이브에서 제주도 서핑 강습 잘 받고 갑니다 :) THX 참, 제 블로그 얘기하시고...
  • 제주도 서핑 더블루웨이브 첫강습 4월1일에 시작했어요.

    • 글쓴이:더블루웨이브 - 제주도 서핑
    • 20180525
    올해는 서핑을 더 많이 알리고 서핑을 통해서 더 많이 소통하고 그리고 더 자리를 잡을 생각인데 또... ㅋㅋ 왼쪽에 앉아있는분이 저희 제주서핑 강습샵 더블루웨이브의 대장 김민승 서퍼님 이세요. 어디든...
  • 제주도 산방산근처 서핑체험 더블루웨이브 서핑은사랑이에요!

    • 글쓴이:쁘니걸의 하루
    • 20170723
    또한 시간제한없이 하루죙일 타도괜찮으니 더 좋았어요! 타사 서핑샵은 시간제한을 둔 곳이많더라구요~ 금액보다 더많은걸 알게해준 더블루웨이브의 서핑! 서핑은 사랑이에융ㅎㅎㅎ 게스트하우스의 문의는...
  • [제주도 서핑 강습]더 블루 웨이브(The Blue Wave)...

    • 글쓴이:좋아서 하는 블로그
    • 20160818
    더 블루웨이브사장님은 각종 서핑대회에서 굉장히 많이 우승을하신 이력이 있으신분이셨어요!! 이렇게 교육을 받고 난 후엔 직접 바다로~~ 6월엔 물이 꽤 차가웠는데 서핑수트를 입었더니 춥다는 걸 느끼지...
  • 8/13 ~ / 제주도 / 서핑 / 더블루웨이브 / 사계해수욕장...

    • 글쓴이:_MiNi_일기쓰는 블로그
    • 20150903
    그 기나긴 임시휴일에 심심해하다가 기분이 안좋아질걸생각하니 제주도를 한번 가야겠다는... 블루웨이브 1층에 도착하니까 저번에 먹던 우유도 있고 샹그리아도 다시 만들어져 채워져있고 행복했다...
  • 제주도 서핑강습 - 더블루웨이브 즐거워죽겠다!

    • 글쓴이:샤키블로그 We are the world
    • 20170709
    제주도 서핑강습 - 더 블루웨이브의 강사님. 이분 완전 친절하고 상냥해서 고마웠다. 도저히 무서워서 못일어나는 샤키씨, 파도는 잔잔하고 수심은 얕았는데 일어날 수가 없었다. 그래도 기운을 북돋아주고 할 수...
  • 더블루웨이브 두번째 제주살이! 서핑의 시작!!!

    • 글쓴이:ARE U HAPPY
    • 20170607
    그 곳은 더블루웨이브. 낭만과 자유가 넘쳐 흐르고 서핑을 사랑하고 욕심없고 예의바른 사람들이 많은... 무엇보다 내 스타일대로 이론으로 이해시켜준 후 실전으로 들어가니 더 이해가 쉽고 빠르게 느는...
  • 제주도서핑 더블루웨이브에서 여름서핑하고 왔어요

    • 글쓴이:행쑈★_햇님공주 ★.
    • 20170625
    오늘은 제주도서핑 더블루웨이브에서 사계해변에서 서핑을 하고 왔어요! 사계해변 근처에 있는 제주도서핑 더블루웨이브~ 여기는 서핑 + 숙박을 한번에 할수 있는곳이랍니다. 우리는 숙소가 있어서 숙박을...
  • ⑦ 여자 셋이 떠나는 제주 3박 4일 여행 - 서핑은 더블루웨이브

    • 글쓴이:고등어테라스
    • 20161023
    서핑은 사계해변에서 더블루웨이브와 함께 !! 이멤버리멤버 (2016.08.14-17) 제주도를 가기로 결정을 하고 난 후 내 칭구님은 ... 서핑을 하고 싶어졌다며 .. 혼자 이리저리 알아보곤 .. 서핑을 꼭 해야겠다며 ......
  • 더블루웨이브 / 황우지해안 / 속골 / 명궁횟집 (디킴코스)

    • 글쓴이:디킴 그리고 … J E J U
    • 20150825
    더블루웨이브 / 황우지해안 / 속골 / 명궁횟집 (디킴코스) 학교 다닐때 친했던 동기들이 왔다 !! 오기 3달전부터 ㅋㅋㅋㅋㅋㅋㅋ 어디가 좋냐고 뭐 먹으러 가야 하냐고 ㅋㅋㅋㅋㅋㅋ 시간 빼놓으라고 ㅋㅋㅋㅋ...
  • 장바구니

    오늘본상품

    없음

    위시리스트

    •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.

    sns 링크

    회사명. THEBLUEWAVE
    주소.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북로 95
    사업자 등록번호. 616-27-83953 대표. 김민승 통신판매업신고번호. 2014652003130200009
    Copyright © 2001-2017 THEBLUEWAVE. All Rights Reserved.